package com.graphic3;//이미지 넣기

import java.awt.Frame;
import java.awt.Graphics;
import java.awt.Image;
import java.awt.Toolkit;

public class ImageTest extends Frame{

	public ImageTest(){
		setSize(520,385);
		setVisible(true);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ImageTest();
	}
	public void paint(Graphics g){
		//Image 그리기
		Toolkit tool=Toolkit.getDefaultToolkit();
		//Toolkit 객체 생성
		//지정된 파일로부터 픽셀 데이터를 얻는 이미지를 리턴
		Image image=tool.getImage("1.jpg");
		g.drawImage(image, 0, 0, 520, 385, this);
		//Image 객체, x,y좌표 width height,
		//this = ImageObserver(Image가 구축될때, 비동기 갱신 인터페이스)
		//이미지가 변환될때 통지되는 객체
	}
}


'Java > AWT' 카테고리의 다른 글

Graphic paint  (0) 2012.04.13
Graphic paint 사용법  (0) 2012.04.13
Graphic 도형 그리기  (0) 2012.04.13
Graphic Color  (0) 2012.04.13
Graphic Font  (0) 2012.04.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