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age com.graphic3;//Graphic paint 사용법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import java.awt.event.MouseMotionListener;

public class GraphicsEx2 extends Frame implements MouseMotionListener{

	int x= 0;
	int y= 0;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GraphicsEx2("GraphicsEx2");
	}

	public GraphicsEx2(String title){
		super(title);
		addMouseMotionListener(this);
		//익명내부 클래스 형태의 이벤트 처리
		addWindowListener(new WindowAdapter(){
			public void windowClosing(WindowEvent we){
				System.exit(0);
			}
		});

		//Frame 
		setBounds(100,100,500,500);
		setVisible(true);
	}

	public void paint(Graphics g){
		g.drawString("마우스를 움직여보세요.",10,50);
		g.drawString("*",x,y);
	}
	public void mouseMoved(MouseEvent me){
		x =me.getX();
		y =me.getY();
		repaint();//paint (graphic g)를 호출
		//paint를 직접 호출할 수 없기때문에 repaint로 호출
	}
	public void mouseDragged(MouseEvent me){}
}//class


'Java > AW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비  (0) 2012.04.13
Graphic paint  (0) 2012.04.13
Graphic 이미지 넣기  (0) 2012.04.13
Graphic 도형 그리기  (0) 2012.04.13
Graphic Color  (0) 2012.04.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