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지도보기

지리산 / 산

주소
전남 구례군 마산면 황전리
전화
설명
-



엑스포 갔으면 아마.....생각만 해도 싫다...수업 끝나고나 가야지..주말에는 정말...


아버지와 함께 화엄사를....










세맨이 정답일까? 음....(세맨..시맨트...ㅎㅎㅎ)




사람이 별로 없는거 같이 보인다...




뭔가 웅장한 느낌을 주고 싶었는데...사실 위에 사람도 있고 해서...ㅎㅎㅎ








음..의도 한건 아니지만 노란 풍선 처럼 보인다....음....




음.....좋아.....



요앞에 보이는 반송?? 아무튼 소나무 가지치기 때문에 아버지랑 10분간 가지치는 걸 괄람....우리나무 소나무는 2겹

외송은 3겹 그리고 솔방울이 지저분하게 많다....




물로 갈증을 채우고~~~




요앞에서 스님께 죽로차 한잔을 공양 받음(맞는 표현인가?).....어머니가 만든거에 비해 맛은 별로 였음....ㅎㅎㅎㅎㅎ





겨우 칠수있었음....아 얼른 살좀 빼야지...(이쁜여자 만나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껀데...ㅎㅎㅎ)




야경으로 눞은 위치에서 찍었음 하는 아쉼움이 남는다....




음....아톰 같아보임....(아 나의 무지가 여기서 탈로 나다니...불교에 대해서 공부좀 해야겠다...)








오히려 이런 단청 안하는 모습이 난 왜 멋스러워 보일까?




마지막으로 약수터 물먹고 집으로 복귀 참고로 왼쪽 집은 1박2일 촬영 했던곳....


'解憂所'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T!!!!summer....  (0) 2012.06.17
많은 일들......  (0) 2012.06.16
자연으로.....  (1) 2012.05.28
새로운 몸과 마음으로....  (0) 2012.05.21
2012 P&I 장소 : 코엑스  (1) 2012.04.28

+ Recent posts